백미당, ‘제2회 백미당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백미당이2 백미당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시상식을 1964홀에서 진행했습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2022 번째 진행된 이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은 2022 1 10일부터 2 11일까지 달간 디자인 공모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3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뤘습니다.

백미당은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이념과 아이덴티티 그리고 뚜렷한 독창성과 패키지 적합성을 표현한 출품작을 선정하고자, 백미당과 브랜드 디자인 파트너십을 맺은 전문가들의 꼼꼼한 심사를 거쳐 ▲올해의 백미당 1명과 ▲올해의 우수상 2명을 최종 선정했습니다.

올해의 백미당 , 고급스러운 백미당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한지 느낌의 텍스쳐와 오가닉한 컬러로 건강한 느낌을 살린, 구민경 씨가 디자인한 출품작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느림의 미학과 소묘의 화법으로 백미당의 밀도 높은 역사와 정성을 표현한 조연정 씨와 이유정 씨가 출품한 디자인이올해의 우수상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백미당 상을 수상한 구민경 씨는수상을 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백미당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인 순수한 원료와 고지식할 만큼 진실된 시간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부상으로는, 올해의 백미당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 원과 365 1 동안 백미당을 즐길 있는쿠폰 함께 수여되고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상금 100 원이 수여됩니다. 또한 올해의 백미당 상을 비롯한 이번 공모전 수상 디자인들은 올해 4월부터 전국 백미당 매장의 제품 패키지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백미당 관계자는이번 기회를 통해 백미당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의 크리에이티브한 소통을 있었으며, 백미당이 추구하는 예술 문화 가치를 다시 한번 알릴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전했습니다.